페이스북, 온라인 카지노 광고에 엄격한 규제 시행

최근 페이스북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베팅 관련 광고에 대한 정책을 업데이트하여, 광고를 게시하기 원하는 광고주들은 플랫폼에 광고에 대한 허가를 서면으로 요청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온라인 베팅 관련 광고, 서면 허가 필요

메타(Meta : 페이스북의 모회사)는 서면 허가가 필요한 도박 광고 유형에 베팅, 복권, 추첨, 카지노 게임, 판타지 스포츠, 빙고, 포커, 기술 게임 토너먼트 및 경품 이벤트가 포함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관련된 모든 광고는 앞으로 메타에 서면 광고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메타는 어떠한 형태의 iGaming 광고나 판촉도 18세 미만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온라인 베팅 관련 광고는 해당 규율을 준수하여 합법적으로 적절한 사용자에게 노출될 예정입니다.

반면, 무료 플레이 게임과 오프라인 카지노와 같은 소매점에서 도박을 홍보하는 광고는 이 규정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포커 토너먼트도 “광고 또는 대상(랜딩) 페이지가 온라인 도박을 조장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국영 복권도 광고주가 직접 복권을 담당하고 있어 정책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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