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게이밍 시장의 미래 : 한국, 일본, 중국 등

에 의해 Seolah
발행된 18/12/2022
아시아 게이밍 시장의 미래 : 한국, 일본, 중국 등

세계 인구의 약 60% 이상을 차지하면서 겜블링(도박)에 대한 문화적 욕구, 증가하는 중산층, 행운의 힘에 대한 믿음을 가진 아시아게이밍 시장이 발전할 수 있는 매력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시아는 기존의 떠오르는 iGaming 시장의 본고장이며, 카지노 운영자가 기대할 수 있는 밝은 미래를 제공합니다. 때때로 아시아 지역에서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에 접근하는 방식이 까다로울 수 있지만 카지노 및 베팅 게임은 많은 아시아 문화권에서 좋아하는 오락 중 하나 입니다.

아시아 플레이어들은 VPN을 바꾸거나 지역을 이동해 카지노 사이트에 자주 방문할 뿐만 아니라 필요할 때 카지노를 방문하기 위해 기꺼이 여행길에 오릅니다. 아시아 경마 연맹에 따르면 겜블링 활동의 50% 이상이 이러한 그레이 존(Gray zone)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여러 국가에서 카지노 시장을 자유화하려는 움직임 또한 보이고 있습니다. 한 예로 태국은 시장 규제의 세부 사항을 논의하고 있으며, 베트남은 이전에 관광객만 허용했던 카지노에서 현지인도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시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인도의 일부 주에서도 규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게임 시장의 흥미로운 조짐

아시아 게이밍 시장의 흥미로운 조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한국은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스포츠 및 경마 행사의 취소로 인해 복권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 일본에서 플레이어들은 외국 스포츠북에 매년 약 400억 달러의 엄청난 돈을 씁니다.
  • 중국 플레이어들은 온라인 도박에 매년 1조엔(약 1,455억 달러)을 지출하며, 그 중 대부분은 암호화폐입니다. 한편, 중국에서 유일하게 합법적인 도박은 국역 독점 복지 복권과 스포츠 복권입니다.
  • 랜드(지상) 카지노를 위한 두 개의 특별 구역이 있는 카자흐스탄은 도박이 금지된 중국과 러시아 플레이어들의 허브가 되었습니다.
  • 터키에서는 도박이 업격하게 규제되지만 법은 스포츠, 경마, 복권 등에 대한 게임은 허용합니다. 각 게임은 별도의 기관에 의해 규제됩니다.
  • 조지아에서 도박 부문은 2020년에 23% 성장하여 팬데믹 기간 동안 감소세를 경험하지 않은 유일한 국가가 되었습니다. 한편, 카지노 시장이 호황을 누리면서 당국은 공식 도박 허용 연령을 25세(관광객의 경우 18세부터)로 올리는 등 제한을 가하고 있습니다.

국가별 게임 선호도는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다르며, 블랙잭, 슬롯, 룰렛, 바카라, 중국의 경우 식보, 다이스 등 주사위 게임이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라이브 딜러 게임의 경우, 코로나 기간 동안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며 인기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고의 한국 온라인 카지노

밝은 미래를 가진 아시아 게이밍 시장을 경험하고 싶다면 다양한 카지노 게임을 시도할 수 있는 한국 최고의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들에서 플레이하세요! 아래의 카지노는 MGA 등 권위있는 규제 기관에서 라이선스를 발급받은 카지노 사이트들로 안심하시고 플레이하셔도 됩니다.

이 외에도 환영 보너스, 무료 스핀에 대한 주요 내용은 보너스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가
카지노 전문가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지향하는 한국 온라인 카지노 콘텐츠 작가입니다. 믿을만한 카지노 및 슬롯 리뷰, 업계의 최신 뉴스 등 다양한 카지노 콘텐츠들을 통해 한국 플레이어들이 카지노 게임을 현명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노력합니다.